본문 바로가기
해외드라마

넷플릭스 인도 드라마 라나 나이두 정보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정보

by 꼬리팀 2023. 3. 22.
반응형
728x170

넷플릭스 인도 드라마 라나 나이두 정보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정보

 
라나 나이두
राणा नायडू
장르
범죄, 드라마
방송 횟수
시즌 1 2023 | 10 화
제작
Sunder Aaron
스트리밍
넷플릭스​ ​​​​​​
시청 등급
18세 이상 관람가
바로가기

간략줄거리

문제가 생긴 부자와 유명인들이 으레 찾는 사람 라나 나이두. 그에게 해결 못 할 일은 없다. 하지만 감옥에서 출소한 아버지 때문에 골칫거리가 발생하고 천하의 해결사도 어쩌지 못할 난맥상이 펼쳐진다.

 

해외평점 및 출연진 정보

IMDB 평점
로튼 토마토 평점 (평점없음)
회차별 간략 줄거리

1. 그가 돌아왔다 50분

크리켓 선수들과 신인 배우들의 스캔들을 무마하던 라나 나이두.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출소 소식에 골머리를 앓는다. 부정한 장면을 목격한 나이나는 심기가 몹시 불편해진다.

2. 3천만 루피 48분

가족들과 유대감을 쌓으려 애쓰는 나가. 라나는 프린스가 최근 일으킨 문제를 처리하고, 니티아와 이웃 레한 사이에는 일시적인 우정이 형성된다.

​3. 누가 죽었나? 47분

​자동차 사고로 충격에 빠진 오비가 위태로운 상태에 놓인다. 한편 나가는 뜻밖의 만남을 통해 아들에 대한 오싹한 진실을 알게 된다.

4. 아버지와 아들 40분

복안을 품은 나가는 프린스를 꾀어 자백을 얻어내려 한다. 레한의 어머니와 거래를 계획했던 라나. 하지만 끔찍한 후폭풍으로 이어지고 만다.

5. 못 믿을 놈 47분

경찰이 끈질기게 따라붙자 라나는 자기 손으로 문제를 처리하기로 한다. 자파는 집에서 파티를 열지만, 상황이 통제 불능으로 치닫자 어둠 속으로 빠져든다.

6. 머리는 가볍게, 배짱은 두둑하게 50분

대작 영화의 소재를 얻기 위해 과거를 돌아보던 프린스. 기억하고 싶지 않은 끔찍한 밤을 떠올린다. 라나는 악명 높은 인물을 찾고자 하이데라바드로 돌아온다.

​7. 니티아 50분

​세상을 떠난 여동생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형제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점점 반항이 심해지는 니티아는 레한을 찾아 그의 어린 시절 집으로 향한다.

8. 무슨 짓을 한 거야? 50분

라나는 프린스에게 아니와 함께 화려한 시상식에 참석하라고 요청한다. 하지만 수리아가 마침내 나가에게 맞서면서 라나의 치밀한 계획은 돌이킬 수 없는 방향으로 치닫는다.

9. 마하라지 50분

문제에 봉착한 자파. 한시바삐 그를 곤경에서 구하려는 테지와 라나는 충돌을 빚는다. 한편 호텔 방에 갇혀 있던 나이나의 의심은 극에 달하는데.

10. 게임 오버 50분

수리아가 뭄바이에 있다는 뉴스가 퍼지자 라나는 그의 탈출을 도와야 하는 압박에 직면한다. 격렬한 대치 상황이 벌어지고 피비린내 나는 총격전 속에 모두가 위험에 빠지는데.

출연진 정보


넷플릭스 인도 드라마 라나 나이두 정보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정보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