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개

영화 더 큐어드 (The Cured, 2017)의 해외평점 과 출연진 정보 프로파일

by 꼬리팀 2021. 2. 7.
반응형
728x170

채널 OCN Thrills에서 방영하는 영화 더 큐어드 (The Cured, 2017)의 해외평점 과 출연진 정보

더 큐어드

The Cured, 2017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공포

국가 아일랜드, 프랑스

러닝타임 95분

수상내역

2018

36회 브뤼셀 판타스틱 영화제(은 Melies)

2017 토론토 국제 영화제 특별 발표 섹션에서 상영

좀비 바이러스에서 치유된 더 서드 웨이브가 사회로 복귀한다. 그들 중 일부는 정상적인 생활을 하게 되지만 또 다른 일부는 다시 거리를 혼란 속으로 몰아넣는다. 치료되었다고 믿는 순간 다시 공포가 시작된다는 역설을 보여주는 영화.

해외 평점 및 출연진 정보

 

출연진 정보

엘렌 페이지

Ellen Page

주연

애비 역

생일

1987-02-21 (33 years old)

출생지

Halifax, Nova Scotia, Canada

캐나다 출신. 1997년 영화 <핏 포니>로 데뷔하였다. 2005년 사이코 스릴러 영화 <하드 캔디>에서 패트릭 윌슨과 열연을 펼쳐 선댄스 영화제를 통해 전세계 영화팬들에게 소개되었다. 블록버스터 <엑스맨3: 최후의 전쟁>에 캐스팅되어 벽을 통과하는 소녀로 변신, 깜찍한 외모와 연기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2010년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화제작 <인셉션>에서 건축학도 '아리아드네' 역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샘 킬리

Sam Keeley

생일

1989-01-01 (32 years old)

출생지

Tullamore, Ireland

레베카 댈리가 연출한 아일랜드 영화 '수면의 반대편'에서 '킬렌' 역으로 연기 경력을 시작한 아일랜드 출신 배우. 그는 그의 고향인 Co. Tullamore에서 열린 캐스팅에 참석한 후 이 역할로 선택되었다. 2010년 아일랜드의 오팔리. 이후 그는 시리즈 2, 에피소드 2에 등장하는 바프타상 수상 시리즈 '미스핏즈'에서 네이쓴의 동생 제이미 역을 맡았다. 샘은 이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아일랜드에서 주로 촬영된 "세안 펜"과 "프랜스 맥도먼드" 주연의 파울로 소렌티노 감독의 "This Must Be The Place"에 데스몬드로 캐스팅되었다. '수면의 반대편'과 '이곳이 틀림없어'는 2011년 '캔즈 영화제'에서 초연했다. 그 이후로 샘은 The Pikemen에서 Iain Glen과 함께 주연한 "잭 테일러" 영화의 TV3 Magma Productions 시리즈에 출연했다.짐 셰리던과 함께 '드림 하우스'의 포스트 프로덕션 프로젝트, 주연을 맡은 아일랜드 오리지널 TV 시리즈 '로우'의 시즌4를 작업했다. 그는 2012년 개봉한 레니 아브라함슨 감독의 장편 영화 '리차드가 한 일'에서 코너 해리스 역을 맡아 큰 호응을 얻었다. 샘은 올해 말 개봉 예정인 시피 속편 '몬스터 다크 대륙'에서 마이클의 첫 주연으로 캐스팅되었다. 샘은 그곳에서 "크리스 헴스워스", "실리안 머피", "브렌던 글리슨"과 함께 "론 하워드"의 서사시 "바다의 심장"에 "찰스 램스델"로 캐스팅되었다. 이 영화는 내년 3월 15일(2015년) 개봉 예정이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