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추천

다크 판타지 애니 추천 8

by 꼬리팀 2020. 9. 4.
반응형
728x170
꼬리팀에서 선정한 다크 판타지 애니 추천!!
<<다크 판타지>>
무거운 분위기와 잔혹한 묘사, 어두우 세계관을 다루는 판타지 장르의 한 부류입니다
순위가 아니라 그냥 나열 한거 뿐입니다 
순위는 크게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다크 판타지 애니메이션

1. 베르세르크

 

한때 누구보다 소중했던 맹우였으나 지금은 증오하는 원수가 된 그리피스에게 복수하기 위한 외눈·외팔의 검사 가츠의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2. 귀멸의 칼날 

때는 다이쇼 시대.[1] 숯을 파는 마음씨 착한 소년 카마도 탄지로는, 어느날 도깨비에게 가족을 몰살당한다.
유일하게 살아남은 누이동생 카마도 네즈코 마저도 혈귀로 변하고 마는데...
절망적인 현실에 큰 타격을 입은 카마도 탄지로였지만,
카마도 네즈코을 인간으로 돌려놓기 위해, 가족을 죽인 혈귀를 심판하기 위해, 귀살대의 길을 가기로 결의한다.
인간과 혈귀가 엮어낸 애절한 오누이의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3. 오버로드

소설 오버로드의 애니메이션에 관한 문서. 2015년 7월 7일에 1기가 첫 방영되었고, 2018년 1월에 2기가 방영, 2018년 7월에 3기가 방영되었다.

미국에서는 영어더빙되어 방영되었으나 한국에서는 애니플러스와 넷플릭스를 통해 자막 방영됐다.

 

4. 신세계에서

 

작품 이면에 수없이 깔려있는, 그리고 특히 결말에 와서는 대놓고 드러나는 실상은 막장 귀족정치에 의해 벌레 이하로 취급받는 하층계급의 투쟁과, 그 실패를 막장 귀족층 일원의 공정한 듯하면서도 귀족이라는 한계를 끝내 벗지 못한 시각으로 바라보는 잔혹한 디스토피아물이다.

 

5.고블린슬레이어 

 

“나는 세상을 구하지 않아. 고블린을 죽일 뿐이다.”

그 변경의 길드에는 고블린 토벌만 해서 은 등급까지 올라간 희귀한 모험가가 있다…….
모험가가 되어 처음 짠 파티가 괴멸하고 위기에 빠진 여신관.
그때 그녀를 구해준 자가 바로 고블린 슬레이어라 불리는 남자였다.

그는 수단을 가리지 않고, 수고도 마다치 않으며 고블린만을 퇴치한다.
그런 그에게 여신관은 휘둘려 다니고, 접수원 아가씨는 감사하며, 소꿉친구인 소치기 소녀는 기다린다.
그런 가운데 그의 소문을 듣고서 숲 종족 소녀가 의뢰를 하러 나타났다─.

압도적 인기의 Web 작품이 드디어 서적화!
카규 쿠모 × 칸나츠키 노보루가 선물하는 다크 판타지, 개막!

 

6.암굴왕

 

스토리 라인은 약혼녀였던 여자의 아들인 알베르 드 모르세르를 이용해 에드몽 당테스가 그를 암흑으로 밀어붙였던 친구들에게 복수를 하며, 알베르에게 자기가 느꼈던 고통을 맛보게 하기 위해서[2]자신과 비슷한 상황에 처하게 한다. 그러나 알베르의 친구와 약혼녀는 알베르를 배신하지 않고, 그에따라 알베르는 정신적 성장을 하게 된다는 내용이다.

 

7.에르고프록시

 

2006년 제작된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사무라이 참프루를 제작한 manglobe이며 감독 또한 사무라이 참프루 작화와 연출을 담당했던 무라세 슈코가 맡은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이다.

멸망 이후의 디스토피아를 다룬 SF 작품이며 존재 이유(자아)를 주제로 하고 있다. 난해한 스토리와 철학을 주제로 하고 있고 다소 어두운 분위기 탓에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 작품이지만, 미국 등 해외에 방영되었을 당시에는 시청자들이나 평론가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작품이다. 참고로 한국에서는 방영되지 않았다. 현재도 사이버펑크, 디스토피아 세계관을 다룬 아니메 중에서는 손에 꼽는 수작으로 인정받고 있다.

 

 

8.메이드인어비스

 

수수께끼가 가득한 빅홀 어비스. 그 안에는 온갖 기묘하고 기괴한 생물들이 살고 있으며, 현 인류로서는 만들어낼 수 없는 귀중한 유물들이 잠들어 있다. 많은 사람들이 어비스에 매료되어 어비스에 모험을 떠난다. 이들을 탐굴가라고 부른다. 어머니처럼 위대한 탐굴가가 되고 싶어하는 벨 체로 보육원의 소녀 리코는 어비스의 수수께끼를 풀고자 깊숙히 들어가길 원한다.

평소와 같이 아이들과 함께 탐굴하러 간 어느날 리코는 소년의 모습을 한 로봇을 줍는다. 리코는 그 로봇에게 레그라는 이름을 붙여준다. 그로부터 얼마뒤 어비스에서 발견된 리코의 어머니의 물품들이 지상으로 올라온다. 리코는 어머니의 물품을 구경하다가 어느 한 메시지를 발견한다. 그 메시지에는 '나락의 끝에서 기다린다'라는 문구가 써져 있었다.

리코는 레그와 함께 자신의 어머니를 찾기 위해 어비스의 맨 아래 나락의 끝으로 향하는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