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개

사랑에 마법에 빠진다 영화 달링 (2017)의 평점 및 출연진 정보

by 꼬리팀 2021. 8. 15.
반응형
728x170

사랑에 마법에 빠진다 영화 달링 (2017)의 평점 및 출연진 정보

달링

Breathe, 2017

개봉 2018.04.12

장르 로맨스/멜로/드라마

국가 영국

등급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118분

평점 8.5

누적관객 28,217명

아름다운 실화 로맨스 <달링>

올 봄, 역대급 감동 예고!

<미 비포 유><내 사랑>의 감동 잇는다!

WITH HER LOVE HE LIVED

그녀의 사랑으로 그는 살았다

줄거리

세상 부러울 것 없는 아름다운 커플 로빈과 다이애나. 하지만 로빈이 바이러스 감염으로 전신이 마비되면서 두 사람의 빛나는 순간은 끝나는 듯 보인다.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은 로빈, 하지만 아내 다이애나는 헌신적인 사랑으로 그에게 용기를 주는데…

 

 

평점 및 출연진 정보

연기도 감독도 모두 100점!

‘혹성탈출’ <블랙 팬서>의 명품 배우

앤디 서키스 첫 감독 변신!

해외평점

<미 비포 유><레미제라블> ’브리짓 존스’ 시리즈

아카데미 트로피를 들어올린

할리우드 최정상 제작진 참여!

올해의 인생 로맨스 탄생시키다!

출연진 정보

앤드류 가필드

Andrew Garfield

‘스파이더맨’ 앤드류 가필드는 잊어라!

실화 로맨스 주인공 완벽 열연!

눈빛, 표정, 목소리만으로 인생 캐릭터 경신

국내 관객들에게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로 친숙한 앤드류 가필드가 <달링>에서 전 세계를 감동시킨 실화 로맨스의 주인공 로빈 역을 맡아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 스타성은 물론 연기력까지 뛰어난 앤드류 가필드는 할리우드 거장 마틴 스콜세지 감독의 <사일런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고, 멜 깁슨 감독의 <핵소 고지>에서 열연하며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과 제74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라 명실상부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로 자리 잡았다.

<핵소 고지>와 <사일런스>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앤드류 가필드가 오랜만에 달콤한 매력을 보여줄 로맨스 <달링>으로 돌아와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앤드류 가필드는 <달링>에서 온 몸이 마비된 순간에도 사랑을 택한 남자 로빈 역을 맡아 진정성 있는 로맨스 연기로 관객들의 가슴을 울릴 예정이다. 그는 “<달링>의 대본을 읽으면서 눈물을 많이 흘렸고, 로빈과 다이애나의 러브 스토리에 완전히 매료되어 큰 감동을 느꼈다. 그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면서 어떻게 살아야 할지 인생의 지침을 얻은 느낌이었다”라고 말하며 <달링>과의 운명적인 첫 만남을 전했다.

 

앤드류 가필드는 “로빈 캐번디시의 실제 아들이자 영화 제작자인 조나단 캐번디시가 있는 현장에서 그의 아버지를 연기하는 것이 색다른 경험이었다”라고 전했다. 자신이 맡은 로빈 캐번디시가 살아온 인생을 제대로 표현하고 싶었던 앤드류 가필드는 로빈이 숨을 쉬던 방법부터 어떻게 움직이며 모든 일을 경험했는지 로빈의 아들 조나단 캐번디시에게 조언을 구했고, 촬영 전부터 캐릭터에 대한 연구와 분석을 통해 싱크로율 100%의 연기를 선보였다. 그는 인생에서 가장 빛나던 순간, 폴리오 바이러스 감염으로 온 몸이 마비되는 로빈의 절망적인 심리부터 아내의 사랑과 헌신으로 모든 것을 극복해가는 용감한 모습까지 다양한 면을 최고의 연기로 선보였다. 특히, 앤드류 가필드는 로빈 캐릭터를 위해 인공호흡기를 달고 말하는 법을 배웠으며, 휠체어에 앉아 최소한의 움직임과 눈빛, 표정 그리고 목소리로 연기를 펼쳐 깊이가 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달링>의 실제 주인공 로빈의 젊은 시절부터 노년의 모습까지 연기하며 로빈 역을 완벽하게 소화, 그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하고 있다.

클레어 포이

Claire Foy

<라라랜드> 감독도 반한 라이징 스타!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 수상, 클레어 포이

2018 NEW 로맨스 신데렐라 탄생

할리우드 핫 라이징 스타 클레어 포이가 <달링>과 함께 국내 관객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넷플릭스 제작 드라마 [더 크라운]에서 젊은 시절의 엘리자베스 2세를 완벽하게 연기하며 전 세계를 사로잡은 배우 클레어 포이는 제74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TV 드라마부문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핫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또한, 클레어 포이는 <라라랜드>, <위플래쉬>의 다미엔 차젤레 감독 차기작 <퍼스트 맨>에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지으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달링>을 통해 국내 관객들과 만나는 클레어 포이가 <이프 온리> 제니퍼 러브 휴잇, <어바웃 타임>, <노트북> 레이첼 맥아담스, <미 비포 유> 에밀리아 클라크를 잇는 새로운 로맨틱 신데렐라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클레어 포이는 <달링>에서 온 마음이 무너진 순간에도 사랑을 믿은 여자 다이애나 역을 맡아 로맨스 파트너인 앤드류 가필드와 환상적인 케미를 선사한다. 갑자기 온 몸이 마비된 남편 곁을 끝까지 지키며 사랑과 헌신으로 새로운 삶을 살수 있게 용기를 주는 다이애나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사랑이 일으킨 마법을 경험하게 해줄 예정이다. 특히, 관객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 명장면과 명대사들이 잊혀지지 않을 큰 감동의 여운을 선사할 것이다. 클레어 포이는 자신이 맡은 캐릭터의 실제 주인공 다이애나 캐번디시와 함께 많은 시간을 보냈고 그녀와의 만남에 대해 “다이애나 캐번디시는 사랑을 통해 로빈에게 특별한 인생을 선사했다. 굉장히 강인한 여성이다. 특히 그녀는 촬영 스태프 모두에게 큰 힘과 영감을 주었다”라고 전하며 촬영의 원동력이 되어준 다이애나 캐번디시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달링>에서 아름다운 연기를 선보인 클레어 포이에 ‘앤드류 가필드와 클레어 포이가 진정한 사랑 이야기를 재창조해내다’(InStyle), ‘<사랑에 대한 모든 것> 펠리시티 존스를 떠올리게 하는 클레어 포이의 인상적인 연기’(Hey U Guys), ‘인물들의 가장 내밀한 부분까지 섬세하게 그려낸 앤드류 가필드 & 클레어 포이의 뛰어난 연기’(Variety), ‘감동적인 작품을 완성한 앤드류 가필드, 클레어 포이는 올해 가장 뛰어난 연기를 선보인다’(Deadline) 등 해외 언론의 극찬 리뷰가 이어져 2018 새로운 로맨스 신데렐라 탄생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외 출연진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