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드라마

티빙 파라마운트+ 미드 어쿼드 의 해외 평점 출연진 줄거리 정보

by 꼬리팀 2022. 7. 29.
반응형
728x170

티빙 파라마운트+ 미드 어쿼드 의 해외 평점 출연진 줄거리 정보 

어쿼드
Awkward.
장르
드라마
방송 횟수
시즌 1 2011 | 12 화
크리에이터
로렌잉거리치
스트리밍
​티빙​​​​​
시청 등급
19세 이상 관람가

간략 줄거리

인기 많은 남자애와의 비밀스러운 관계, 제나를 무시하는 못된 여자애, 그리고 제나를 이해하지 못하는 부모님까지.
제나의 불행은 놀라운 변화를 불러오지만, 실수와 불상사가 따라오기도 한다
반응형

회차별 간략 줄거리 

1 파일럿

"어색한"의 시리즈 시사회에서 제나 해밀턴은 그녀가 꿈꾸던 소년을 얻는 것이 평판이 좋은 전부는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의문의 편지가 서사시적인 비율에 대한 오해로 이어졌을 때, 제나는 그녀의 새로운 오명이 사회적 눈에 띄는 티켓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닫는다.

2 노커 나이트메어

제나는 깁스를 풀지만 셔츠는 같이 나온다.원치 않는 사진작품은 모든 사람에게 가장 친밀한 주제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말할 기회를 준다.누가 그녀를 구하러 와서 이 악몽에서 깨울까?

3 우리가 없었던 방식

제나와 매티의 관계는 사적으로 가열되고 있지만, 공공장소에서는 여전히 그의 비밀이에요.Lissa's에서의 파티가 그들의 첫 PDA가 될 것인가, 아니면 예상치 못한 뜨거운 욕조 방문자가 모든 것을 망칠 것인가?

4 스칼렛 아이

홈커밍 모닥불은 모두에게 잘못된 행동을 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주고, 제나는 매티와의 DTR(관계 정의)에 대한 최종적인 결정을 고민한다.

5 제나 리브스

제나의 큰 사고는 아득한 기억이고, 이상한 스토커가 자살 오명을 되살릴 때까지 그녀는 다시 정상으로 느끼기 시작한다.제나는 심지어 자신의 "그 여자"라는 평판 때문에 매티가 그녀를 여자친구로 보지 못하는 건지, 아니면 이미 여자친구가 있는 건지 궁금해하기 시작했어요.

6 여왕벌집

제나는 엘리트 자선 행사에서 비열한 여자들과 어울린다.나중에 그녀가 매티와 제이크를 만났을 때 상황은 더 어색해진다.

7 오버 마이 데드 바디

학교에서 모의 음주운전 이벤트가 열리고 제나가 희생자로 캐스팅됩니다.한편, 제이크와 매티는 그녀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한다.

8 앨리 이모와 백년해녀의 모험

레이시의 BFF 앨리가 마을에 왔을 때, 그들은 제나를 도와주기로 결심한다.다음 날, 건망증과 숙취에 시달리는 제나는 거친 밤의 사건들을 재구성하고 그녀가 누구와 키스했는지 알아내려고 애쓴다.

9 나의 초달달한 16살

제나의 열여섯 번째 생일은 창피한 일이 계속되었기 때문에 그리 달갑지 않다.제나는 아직도 그녀의 하우스 파티의 여파에 휘청거리고 있고 그녀가 소외된 모든 사람들의 반향을 다루고 있다.운전면허 시험에서 떨어지고 학교 식당에서 굴욕을 당한 후, 제나는 매티와 타마라와의 관계를 회복할 수 있을지 고민한다.

10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제나는 매티가 처음으로 데이트 신청을 했을 때 자신과 매티가 처음으로 확고한 관계를 맺고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하지만 타마라가 매티가 제나의 소개장을 썼다는 의심을 드러내자, 제나는 매티와의 로맨스에 대해 모든 것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11 저는 제나 해밀턴입니다.

겨울 공식의 밤이 다가오면서, 누군가 학생 전체와 간병 소개장을 공유하게 되고, 제나는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한다.

12 운명적인

제나는 여전히 매티와의 관계에 대해 확신이 없지만, 제이크와의 겨울 공식 행사에 참석한 후 자신의 모든 선택에 대해 다시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출연진 정보

해외평점

티빙 파라마운트+ 미드 어쿼드 의 해외 평점 출연진 줄거리 정보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