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개

넷플릭스 영화 황제를 위하여 출연진 평점 줄거리 정보

by 꼬리팀 2022. 8. 25.
반응형
728x170

넷플릭스 영화 황제를 위하여 출연진 평점 줄거리 정보

 

황제를 위하여

For the Emperor, 2014

개봉 2014.06.11

장르 액션

국가 한국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104분

누적관객 592,367명

더 큰판을 꿈꾼다

 

 
 

줄거리

촉망 받는 야구선수였지만 승부조작에 연루된 후 모든 것을 잃게 된 ‘이환’(이민기).

빠져 나갈 곳 없는 인생의 밑바닥에서 이환은

사채업과 도박판을 주름 잡는 부산 최대 규모의 조직,

황제 캐피탈의 대표 ‘상하’(박성웅)를 만나게 된다.

돈 앞에선 냉정하지만

자신의 식구들은 의리와 신뢰로 이끄는 상하.

이환의 잠재력을 본능적으로 알아 본 상하는

다른 조직원들의 우려와 반대에도 불구하고, 그를 자신의 세계로 끌어들인다.

이긴 놈만 살아남는 도박판 같은 세상.

상하의 절대적인 신임 속에서 이환은

타고난 승부근성과 거침없는 행보로 점점 자신의 영역을 넓히고,

감춰두었던 야망을 키워가는데…!

 
 

서로 다른 황제를 꿈꾸는 두 男子

도발적인 남자들의 뒷세계가 펼쳐진다!

<황제를 위하여>는 사설 도박, 사채업계 등 사회 전반에 존재하지만 감춰져 있던 세계의 이면과 그 안에서 발버둥치는 생생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매혹적인 캐릭터, 리얼하고 도발적인 연출에 담아냈다. 전도유망한 야구 선수였지만 돈 때문에 승부조작에 가담하고 인생의 바닥을 치게 된 ‘이환’. 세상에 대한 불신과 독기만이 남은 그에게 유일하게 손을 내민 ‘상하’로 인해 냉혹한 세계에 발을 디딘다. 몇 차례의 달콤한 승리를 맛본 후 거침없이 돌진하는 ‘이환’의 캐릭터는 본능과 욕망을 대표하며 이야기의 중심축을 지탱하고, 그가 마주하게 되는 세계의 실상은 강도 높은 리얼함으로 영화에 생명력을 불어넣는다. 그리고 남을 밟지 않고는 절대 올라갈 수 없는 세상에서 살아남은 조직의 보스 ‘상하’의 따뜻함과 냉혹함, 의리와 배신을 넘나드는 입체적 캐릭터는 ‘이환’과의 미묘한 심리적 긴장감을 형성하며 극의 밀도를 높인다. 절대적인 권력인 돈을 쥐고 그들의 숨통을 조이는 회장 ‘한득’, ‘이환’의 마음을 흔들지만 자신의 속내는 쉽게 드러내지 않는 매혹적인 여사장 ‘연수’까지. 위험하지만 그래서 더욱 도발적인 캐릭터들과 그들을 둘러싼 밑바닥 세계의 생생한 모습은 <황제를 위하여>의 특별한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반응형
 
 
 
 
 
 
 
 
 
 
 

네이버 평점

 

날 것의 액션과, 감각적 음악의 완성!

<베를린> <화이 : 괴물을 삼킨 아이> 한정욱 무술감독 & <도둑들> <감시자들> 달파란 음악감독 참여

<황제를 위하여>의 생동감 넘치는 거친 액션과 음악은 충무로 최고 제작진의 참여를 통해 끝없는 욕망을 드러내는 인물들의 강렬한 에너지를 담아냈다. 716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베를린>을 통해 2013년 청룡영화상 무술상을 수상하고 <화이 : 괴물을 삼킨 아이> <초능력자> <악마를 보았다> 등 매 작품마다 창의적이고 강렬한 액션 연출로 스토리와 규모감 있는 스케일, 화려한 볼거리를 갖춘 액션을 완성해 내며 관객들에게 쾌감을 선사해 온 한정욱 무술감독은 <황제를 위하여>를 통해 거칠지만 밀도 있는 남자들의 역동적 액션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밑바닥 세계에서 정상을 향해 치달으며 팽팽한 긴박감을 더해가는 이환의 감정을 놓치지 않는 힘 있고 강도 높은 액션은 관객의 몰입을 최고로 끌어올릴 것이다.

여기에 <도둑들> <감시자들>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 다양한 작품으로 한국 영화음악을 이끌어온 음악감독 달파란은 <황제를 위하여>에서 야망과 욕망으로 가득 찬 남자들의 도시 부산과 그 안에서 전개되는 드라마틱한 인물들의 감정 굴곡을 담아낸 감각적이고 리드미컬한 음악으로 짙은 여운을 남긴다. 이렇듯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제작진들의 결합이 빚어낸 <황제를 위하여>는 강렬한 액션과 영상, 음악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출연진 정보

 

 
 

파격 변신 이민기 & 카리스마 박성웅,

치명적 매력 이태임까지!

옴므파탈 두 남자와 절정의 섹시미 이태임의 환상적 케미스트리!

1,145만 명의 관객을 달성한 영화 <해운대>를 비롯 <퀵> <오싹한 연애> <연애의 온도> 최근 <몬스터>에 이르기까지 코믹한 모습부터 소심하고 귀여운 남자, 살인마를 넘나들며 폭넓은 스펙트럼의 연기 변신을 꾀해온 이민기가 친근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벗고 강하고 거친 남자로 돌아왔다. 오기와 독기로 삶을 지탱하며 야망을 키워가는 ‘이환’ 역의 이민기는 자신이 직접 고안한 새로운 헤어스타일의 외적 변신과 난이도 높은 리얼한 액션 연기는 물론 이태임과의 강도 높은 베드씬에 도전, 격렬한 로맨스를 선보이는 등 예측을 뛰어넘는 파격적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해 468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느와르 영화 <신세계>에서 ‘이중구’ 캐릭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최근 <찌라시 : 위험한 소문> <역린> 등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성웅은 부산 최대 사채 조직의 대표 ‘정상하’로 분해 선 굵은 카리스마 연기의 진수를 보여준다. 남들에게는 가차없이 냉정하지만 자신의 식구들만큼은 무조건적인 신뢰로 이끄는 ‘상하’ 역의 박성웅은 기존 느와르 속 강하고 거칠게 그려졌던 전형적 캐릭터에서 탈피,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아우라로 더욱 폭발적 존재감을 발산한다.

최근 드라마 [12년만의 재회 : 달래 된, 장국]에서 거침없는 성격의 여의사로 분해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여배우 이태임은 비밀스러운 매력을 지닌 여사장 ‘연수’ 역을 맡았다. 어딘지 모르게 위태로운 눈빛으로 ‘이환’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팜므파탈 ‘연수’ 역의 이태임은 데뷔 이후 가장 과감한 노출 연기를 선보이며 절정의 섹시미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섬세한 감정 연기로 욕망에 가득 찬 남자들의 세계에 애틋한 감성과 새로운 긴장감을 불어넣을 것이다.

멈출 줄 모르는 저돌적인 매력의 젊은 피 이민기와 그런 그를 포용하고 리드하는 보스 박성웅, 그리고 매혹적인 팜므파탈 이태임까지 강렬한 매력과 압도적 카리스마를 지닌 세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와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는 관객들에게 탄탄한 신뢰를 줄 것이다.

 

 

넷플릭스 영화 황제를 위하여 출연진 평점 줄거리 정보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