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드라마

넷플릭스 미드 페이트:윙스의 전설 (Fate: The Winx Saga)의 해외평점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정보

by 꼬리팀 2022. 9. 19.
반응형
728x170

넷플릭스 미드 페이트:윙스의 전설 (Fate: The Winx Saga)의 해외평점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정보 

페이트:윙스의 전설 
(Fate: The Winx Saga)
기본정보
장르
판타지 드라마
국가
영국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시즌 1 2021 6화
시즌 2 2022 7화
줄거리
마법 기숙학교 알피아에 모인 10대들. 마법의 힘을 다스리고 제어하고자, 그들은 나아간다. 의심과 회의에 흔들리면서도, 경쟁과 사랑에 휩쓸리면서도, 멈추지 않는다.
미국 IMDB 평점
반응형
시즌 1 간략 줄거리 및 로튼 토마토  평점

1. 거친 들판 물가로 54분
존재조차 몰랐던 세계 어더월드. 블룸은 그곳의 학교 알피아에 입학한다. 그녀도 언젠가는 자신의 의지대로 마법을 쓸 수 있을까. 낯설고 신비한 날들이 블룸을 기다린다.

2. 낯선 이가 여기 있어 48분
드디어 수업이 시작된다. 각자 타고난 마법의 힘을 탐색하는 학생들. 블룸은 그 근원에 깃든 감정과 대면해야 한다. 한편, 스텔라는 블룸과 함께 반지를 되찾으려고 한다.

3. 누군가 나를 부르니 52분
누군가 블룸의 머리에 기억을 심어놨다. 그녀는 누구일까, 무슨 이유로 그랬을까. 비밀을 알아내고 싶은 블룸. 그을음덩이의 그림자 속에서도, 학생들은 파티를 고대한다.

4. 상처 입은 소녀들 47분
학교 어딘가에 과거의 열쇠가 있다. 그녀가 찾는 진실이 있다. 그걸 위해 무모한 선택까지 감수하는 블룸. 학교를 찾아온 손님 때문에, 스텔라는 혼란과 갈등에 시달린다.

5. 진실의 때가 온다면 51분
그날의 진실은 무엇일까. 블룸은 답을 알아야만 한다. 그 때문에 스카이를 저버리게 되더라도. 그을음덩이의 위협은 점점 가까워지고, 교장은 또 다른 진실을 들려준다.

6. 불길처럼 치솟아 54분
그을음덩이들이 몰려온다. 알피아가 무너지려 한다. 마침내 드러나는 블룸의 과거, 그녀를 기다리는 운명. 거대한 어둠과 맞선 전투에서, 블룸은 모두를 구할 수 있을까.

시즌 2 간략 줄거리 및 로튼 토마토  평점

 

1. 저공비행의 공포 52분
알피아의 새 수장이 된 로절린드. 그녀의 지도 체제에 불만인 블룸과 친구들은 실바를 풀어줄 위험한 계획을 세운다. 아이샤는 누군가와 마주치고, 스카이는 아직 마음이 복잡하다.

2. 바람에 실려 51분
깜짝 등장한 새 학생을 반갑게 맞는 테라. 한편으론 데빈에게 일어난 일을 계속해서 조사한다. 스카이와 함께 캠퍼스를 벗어난 블룸은 스카이의 어린 시절을 더 많이 알게 된다.

3. 새로 얻은 인기 54분
졸업생 만찬을 준비하는 알피아. 스텔라는 만찬장에서 로절린드의 본성을 드러낼 작정이다. 샘은 상황을 견뎌내려 애쓰고, 아이샤는 위험을 감수하고 모험을 해보기로 한다.

4. 악마가 추락하기 1시간 전 48분
마을 펍에서 흥겨운 시간을 보내는 알피아 학생들. 하지만 비어트릭스에 대한 놀라운 소식으로 충격에 휩싸이고, 미스터리한 피의 마녀와 위험한 대적을 하게 되는데.

5. 좋은 마녀, 아니면 나쁜 마녀? 56분
테라는 친구들에게 새로운 사실을 밝히고, 뮤사는 남몰래 비밀 하나를 품는다. 블룸은 충격적인 정보를 거래하는 대가로 서배스천과 위험한 거래를 맺는다.

6. 가련한 영혼들 53분
자제력을 잃은 블룸. 그로 인해 심각한 사태를 맞이하고. 솔라리아 전역에 갈등의 그림자가 드리우자 낯익은 얼굴이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알피아에 돌아온다.

7. 모든 사나운 마녀들 53분
피의 마녀들이 계획을 실행에 옮긴 지금, 학교와 친구들을 지키기 위해서는 알피아의 학생들이 나서야 한다. 블룸은 고통스러운 선택을 해야 하는데.

 
 
 

출연진 정보

넷플릭스 미드 페이트:윙스의 전설 (Fate: The Winx Saga)의 해외평점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정보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