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드라마

넷플릭스 독일 드라마 클레오 해외평점 출연진 줄거리 정보

by 꼬리팀 2022. 8. 26.
반응형
728x170

넷플릭스 독일 드라마 클레오 해외평점 출연진 줄거리 정보 

 

장르
액션 , 어드벤쳐,드라마
방송 횟수
시즌 1 2022 | 8 화
제작
하노 학포르트
봅 콘라트
리하르트 크로프
언어
독일어
공개일
시즌 1: 2022년 8월 25일

간략 줄거리

베를린 장벽이 무너진 후, 동독 출신 전직 스파이가 그녀만의 작전에 착수한다. 누가, 왜 자신을 배신했는지 밝혀내기 위해. 그리고 치명적인 기술로 한 치의 오차 없는 복수에 돌입한다.

반응형

회차별 간략 줄거리

1, 빅 에덴(54분)
슈타지 최고 요원 클레오 슈트라우프가 서독의 나이트클럽에서 타깃을 제거한다. 하지만 곧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놓을 배신과 가슴 아픈 상실을 직면해야 하는데.

2. 재회(49분)
반드시 파일을 찾겠다고 결심한 클레오. 그녀의 전직 트레이너를 추적하고, 슈타지 본부로 잠입한다. 그리고 댄스 클럽에서 틸로를 찾는다.

3. 소예르의 눈(50분)
마요르카로 향하는 클레오. 그 뒤를 스벤이 쫓는다. 파티에 간 클레오는 독성 물질로 비초레크의 부인을 마비시키고. 비초레크는 하는 수 없이 결정적인 사실을 털어놓는다.

4. 장관(51분)
민과 우베가 미행하는 가운데 클레오는 여자 아이를 선물로 꾀어 독이 든 케이크를 밀케의 감방으로 배달시킨다. 거사를 치른 클레오는 땅을 파 편지를 찾아낸다.

5. 우베(52분)
조심스레 동맹을 맺는 클레오와 스벤. 아네는 클레오의 할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찾아온다. 클레오를 죽이는 데 실패한 우베는 그녀와 만날 계획을 세운다.

6. 엘제 프로젝트(49분)
심각한 총상을 입은 클레오. 머릿속에서 과거의 결정적 기억이 떠오른다. 빨간 여행 가방을 손에 넣은 듯한 스벤. 그 불길한 가방에 관한 충격적인 진실을 클레오에게 알려준다.

7. 도요새와 조개(44분)
클레오의 손에 부상을 입은 안디. 빨간 여행 가방에 숨겨진 음모를 풀어놓으려는 그를 이중 첩자가 막는다. 스벤과 클레오, 민은 이중 첩자를 습격하는데.

8. 보랏빛 마녀(56분)
칠레에 도착한 클레오와 스벤. 교묘히 빠져나가려는 호르헤를 추적한다. 라모나와 얽혀 위험에 처한 클레오와 스벤. 하지만 이 급박한 상황에 라모나의 양수가 터진다.
헤외평점

출연진 정보

넷플릭스 독일 드라마 클레오 해외평점 출연진 줄거리 정보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