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드라마

디즈니 + 미드 천국의 깃발 아래 해외평점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예고편 정보

by 꼬리팀 2022. 8. 24.
반응형
728x170

디즈니 + 미드 천국의 깃발 아래 해외평점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예고편 정보 

천국의 깃발 아래
Under the Banner of Heaven
장르
범죄, 드라마, 미스터리
방송 횟수
시즌 1 2022| 7 화
방송사
​ ​​​​​​​
스트리밍
디즈니+
시청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간략 줄거리

1984년 유타 솔트레이크밸리 교외 지역에서 브렌다 라이트 래퍼티와 그의 딸이 살해되고 젭 파이어 형사가 수사에 나선다. 젭 파이어 형사는 사건을 수사하다 모르몬교의 기원에 관련된 숨겨진 진실과 굳건한 신앙이 초래한 폭력적인 결과를 밝혀낸다. 독실한 모르몬교도였던 파이어는 자신의 믿음에 의문을 갖는다
반응형

회차별 간략 줄거리 

1 신이 사랑이었을 때

형사 젭 파이어(Jeb Pyre)와 빌 타바(Bill Taba)는 1984년 유타의 일반적으로 고요한 솔트레이크 계곡에서 후기 성도 여성인 브렌다 라이트 래퍼티(Brenda Wright Lafferty)와 그녀의 딸에 대한 잔인하고 불길한 살인 사건을 조사합니다.


2 정당한 장소

주범 용의자가 구금된 상태에서 한때 존경받았던 래퍼티 가족의 숨겨진 역사가 폭로되면서 조사는 대답보다 더 불길한 질문을 드러냅니다.

3 항복

진행 중인 조사는 Pyre와 Taba를 미지의 숲으로 이끌고 Pyre 자신의 믿음에 도전하는 정보를 발굴하고 더 많은 Laffertys를 의심과 구금으로 끌어들입니다.

4 정교

조사는 Pyre가 Lafferty 가족의 근본주의적 신념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밝혀내고 Lafferty 형제 Ron과 Dan의 실종에 대한 수색을 촉발하고 Pyre가 자신의 교회 지도자들과 갈등을 일으키게 한 후 강화됩니다.

5 강력하고 강한 하나

이제 근본주의적 모르몬교를 정면으로 가리키는 증거와 함께 Pyre는 LDS 교회 지도자들에게 지도를 요청하지만 장애물에 부딪힙니다. 단념하지 않고 그는 Brenda의 살인범이 다음에 살인할 계획인 이름의 목록을 발견합니다.

6 시현

Pyre와 Taba가 Brenda를 다시 죽일 수 있기 전에 죽인 자들을 쫓는 동안 Lafferty 가족의 가장 극단적인 구성원과 신념을 고려하려는 Brenda의 시도에 대한 새로운 세부 사항이 나타납니다.

7 피의 속죄

살인의 세부 사항이 명확해짐에 따라 Pyre와 Taba는 "피의 속죄" 목록을 완성하기 전에 살인범을 잡기 위해 주간 추적에 착수합니다.

해외평점

출연진 정보 

디즈니 + 미드 천국의 깃발 아래 해외평점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예고편 정보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