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추천

괴기스럽고 무서운 공포애니 추천

by 꼬리팀 2020. 11. 16.
반응형
728x170

애니는 보통 판타지나 메카닉 아미녀 코믹스러운 애니들이 많이 있습니다 .

오늘은 애니에서 좀 처럼 보기 힘든 공포장르의 애니 몇편을 소개 드릴까 합니다 

 

 

1. 어나더 

 

방영 2012년

중거리 

1998년 봄, 중학생인 사카키바라 코이치는 부친이 일 때문에 해외로 나가게 되면서 요미야마 시라는 전원도시에 있는 외가에 맡겨지게 된다. 하지만 이쪽으로 옮겨오자마자 기흉에 걸리는 바람에 입원을 하게 되었고, 결국 코이치는 개학날로부터 한 달이나 늦어져서야 간신히 등교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요미야마 북중학교 3학년 3반으로 등교한 코이치는 눈에 안대를 하고 있는 어딘가 묘한 분위기의 소녀 미사키 메이에게 흥미를 갖게 된다. 하지만 반 친구들은 누구도 메이와 친하게 지내려 하지 않았고, 무언가를 감추고 있는 듯, 무언가를 두려워하는 듯한 기묘한 반 분위기에 코이치는 일말의 위화감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숨겨진 '비밀'에 접근하려 할수록 수수께끼는 더 복잡해져만 가고, 그러던 중에 생각지도 못했던 참사가 발생하는데...

2, 극흑의 브륜힐데

 

방영 2014년

중거리

고등학생 '무라카미 료타'는 어린 시절 사고로 소꼽친구인 '쿠로네코'를 자신때문에 죽게 만든다. 그로 인해 그는 당시 그녀와 나눴던 우주인의 존재를 증명하겠다는 약속을 이루기 위해 NASA의 연구원이 되는 것을 목표로 천문부에 재적하여 매일 밤하늘을 보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료타는 어린 시절 소꼽친구 쿠로네코와 쏙 닮은 전학생 '쿠로하 네코'가 나타난다. 그녀는 신비한 힘을 가지고 연구소에서 도망쳐 나온 마법사라는데.......

 

3. 블러드 C: 더 라스트 다크

 

방영 2012년

줄거리 

애니메이션 BLOOD-C의 극장판. TVA에서 하지못한 이야기의 끝을 밝히는 최종장. 2000년대의 어느 미래의 겨울, 일본에서는 청소년 보호조례라는 것이 재정되었고, 이에 따라 국가는 미성년자들의 야간 외출이나 인터넷 이용을 규제하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 도쿄에서는 해당 조례에 대해 반발하는 젊은이들은 자신들의 자유를 위해 '서라트'라는 팀을 만들고 수면 아래에서 싸움을 이어가고 있었다. '서라트'의 현 목표는 청소년 보호조례를 만든 조직 '탑'을 무너트리는 것으로 이를 위해 정계와 경제계에 큰 영향을 가지고 도쿄를 지배하는 세븐스 헤븐 일본 지부장 나나하라 후미토에게 싸움을 걸려고 한다. '서라트'는 인터넷을 무기로 후미토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던 중 '탑'이 인체 실험을 행하고 있다는 정보를 얻게 된다. '탑'에 대한 공격으로서 이 진상을 폭로하기 위해 서라트의 멤버들은 지하철에 망을 치려고 하나, 갑자기 이형의 존재가 나타나 승객과 지하철을 습격한다. 이런 위기 속에서 구세주처럼 나타난 것은 일본도를 가지고 '옛 것'과 싸우는 소녀 사야였다. 나나하라 후미토를 증오하는 소녀 사야와 나나하라 후미토를 무너트리려는 '서라트' 과연 이들의 만남은 어떤 결말로 끝날 것인가?

4.학교생활!

 

방영 2015년

줄거리 

평온한 일상 x 압도적 절망이 교차하는 스쿨 서바이벌 호러!! 사립 메구리가오카 학원고등학교의 ‘학교생활부’. 
교내 합숙을 통해 수업만으로는 접할 수 없는 학교의 다양한 시설을 체험하고 다양한 부서와의 친목을 목표로 하는, '아주 특별한' 동아리.
삽을 사랑해 마지않는(?) 에비스자와 쿠루미. 청소와 요리를 담당하는 리더, 와카사 유리. 
온화한 고문교사인 ‘메구 언니’ 사쿠라 선생님. 이들에게 둘러싸인 학교생활부의 마스코트 타케야 유키.
하지만, 그녀들의 시야 밖에  펼쳐진 참혹한 풍경의 진상은…?!

5,지옥소녀

 

방영 2005년

줄거리

도시 전설 중 이런 소리가 있다. 오전 0시에만 접속 할 수 있는 <지옥 통신>에 죽이고 싶은 사람의 이름을 적으면 지옥소녀가 상대방을 지옥에 떨어뜨려 준다는 소문이다. 그렇지만 사실 이건 도시 전설이 아니라 실재하는 일이다. 지옥소녀의 이름은 엔마 아이. 짚인형으로 변신한 세 마리의 요괴를 들고 다니는 교복을 입은 긴 생머리의 소녀는 의뢰인에게 붉은 실이 매어진 검은 짚인형을 준다. 짚인형에 묶인 붉은 실을 푸르면 그녀와 정식으로 계약하게 되며, 상대방을 지옥에 떨어뜨릴 수 있게 되지만.....그러나 거기에는 소문에는 없는 또 다른 계약이 있는데......

 

6. 엘펜리트

 

벙영 2004년

줄거리

벡터라는 능력을 가지고 측두엽 양쪽에 뿔이 달린 여성형 뮤턴트인 이각인, 디클로니우스. 이들은 현세를 멸망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어 일본 국토에서 멀리 떨어진 무인도에 있는 '국립 생태 과학 연구소'에 격리당한다. 연구소에서 실험을 당하던 디클로니우스의 여왕 루시는 우연한 사고로 의해 연구소에서 도망친다. 루시는 바다에 뛰어들기 직전에 머리에 공격을 맞는다. 한편 대학을 위해 친척과 함께 살게 된 청년 유카와 코타는 해변에서 알몸인 채 흘러단 루시를 만난다. 뉴우 뉴우라는 말을 반복하길래 유카와 코타는 루시에게 '뉴우'라는 이름을 짓는다. 루시는 도망칠 때 후두부에 맞은 충격 때문에 기억을 잃고 원래의 인격과는 완전히 다른 인격으로 바뀌게 된 것이다. 연구재료인 뉴를 분실한 쿠라마는 특수부대 SAT에 수색을 의뢰하고, 인간병기라 불리는 SAT의 반도는 뉴를 발견하지만 그 앞엔 무시무시한 사태가 기다리고 있는데 …

 

7.이토준지 컬랙션

 

방영 2018년

줄거리

본 공포만화계의 거장 이토 준지의 유명 단편들을 한대 모은 공포 애니메이션 시리즈 (더빙판)

 

 

이상 괴기스럽고 무서운 공포애니 7편이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