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추천

애니속 좀비가 등장하는 좀비 애니 추천

by 꼬리팀 2020. 11. 17.
반응형
728x170

오늘은 애니속에서 좀비가 등장하는 애니 몇편을 소개 할까 합니다 

좀비물은 공포속에 또다른 하나의 장르이기도 합니다 

 

 

1. 시귀

 

방영 2010년

줄거리

전나무로 빽빽히 둘러싸인 폐쇄된 소토바 마을에는 여전히 토장의 풍습이 남아있다. 이 마을에 한 가족이 이사를 오면서 죽는 사람이 유례없이 많아지게 된다. 마을의 유일한 의사  토시오는 이상하게 여기면서 친구인 세이신과 함께 조사를 한다. 처음에는 전염병이라고 생각했지만 조사를 할 수록 전염병의 징후는 보이지 않고 이상한 의문점이 생기는데......

 

2.이것은 좀비입니까?

 

방영 2013냔

줄거리

널 마장소녀로 임명하겠어! 영광이라고 생각해!! <이것은 좀비입니까? -예, 마장소녀입니다> 수수한 고등학생이었을 터인 소년 아이카와 아유무는 편의점 앞에서 전신에 갑주를 두른 은발 미소녀 유클리우드 헬사이즈를 만난다. 그리고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 살해 사건에 휘말려 죽임을 당한다. 살인마에게 배를 뚫린 채 살해다한 아이카와 아유무. 그러나 그는 어째서인지 살아 있었다. 그의 앞에 사건 직전에 만난 소녀 아유무가 서 있었다. 명계의 네크로맨서인 아유무가 그를 좀비로 되살렸다고 한다. 그뿐만이 아니라, 마법 세계에서 온 천재 마법전사 하루나에게 얼렁뚱땅 마장소녀로 임명받는다. 연이어 흡혈 닌자 여자애까지 튀어나와서, 깨닫고 보자 어느새 전원이랑 동거하고 있는 아이카와 아유무. 그의 일상은 평범에서 이미 한참 벗어났다!

 

3. 신카레아

 

방영 2012년

줄거리 

[개 고양이 점프], [건강 전라계 수영부 우미GO]의 작가 미츠루 핫토리의 작 [산카레아]!

[새벽의 어둠]시리즈 같은 무시무시한 좀비와 사뭇 다른 귀여운 좀비 여주인공 & 살아있는 인간보다 좀비에게 매력을 느끼는 남주인공 등장!

무지막지한 좀비 마니아 후루야 치히로는 매일 좀비 DVD를 재탕하며 밤 지새우기를 밥 먹듯 하는 평범한(?) 고1 남학생이다. 그는 애완 고양이 바부를 위해 호텔의 폐허에서 독특한 실허을 한다. 어느 날, 어떤 실험을 하기 위해 근처 폐허에서 밤을 지새우고 있을 때 옆 학교인 명문 여고의 미소녀 산카레아를 만나고, 후쿠야가 비밀스레 실행해 온 실험을 돕겠다고 한다. 하지만 그 실험은...?!

인간보다 좀비에게 매력을 느끼는 후루야와 곱게 자란 명문가 아가씨 산카레아의 유쾌한 좀비 라이프가 시작된다!!

4.학교생활!

 

방영 2015년

줄거리

평온한 일상 x 압도적 절망이 교차하는 스쿨 서바이벌 호러!! 사립 메구리가오카 학원고등학교의 ‘학교생활부’. 교내 합숙을 통해 수업만으로는 접할 수 없는 학교의 다양한 시설을 체험하고 다양한 부서와의 친목을 목표로 하는, '아주 특별한' 동아리. 삽을 사랑해 마지않는(?) 에비스자와 쿠루미. 청소와 요리를 담당하는 리더, 와카사 유리. 온화한 고문교사인 ‘메구 언니’ 사쿠라 선생님. 이들에게 둘러싸인 학교생활부의 마스코트 타케야 유키. 하지만, 그녀들의 시야 밖에 펼쳐진 참혹한 풍경의 진상은…?!

 

5.갑철성의 카바네리

 

방영 2016년

줄거리

때는 산업혁명 후 근대사회로 진입하던 시기, 갑자기 ‘카바네’라는 불사의 괴물이 나타나고 인류에게 멸망의 위기가 닥친다. 괴물 카바네에게 물린 사람들은 카바네가 되어 다른 사람들을 공격했고 카바네가 전 세계에 퍼진다. 극동의 섬나라 히노모토는 카바네를 피해 살아남은 사람들이 넓은 영토를 버리고 성벽을 쌓기 시작했다. 사람들은 각각의 성들을 연결하는 모든 길은 철도로 만들었고 역을 오갈 수 있는 유일한 이동수단은 증기기관차였다. 제철, 증기기관 생산을 생업으로 살아가는 아라가네역의 대장장이 소년, 이코마는 자신이 만든 무기 '츠라누키츠츠'를 시험하기 위해 카바네와 정면으로 싸우다가 물리게 된다. 하지만 이코마의 몸은 카바네로 변하지 않았고 오히려 불사의 몸을 갖게 된다. 그리고 자신과 똑같은 몸을 갖게 된 무메이라는 여자를 만난다. 이코마는 무메이와 함께 동행하던 중 어떤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

 

6. 학원 묵시록

 

방영 2010년

줄거리

여느 날과 다름없는 평범한 오후.. 후지미 고등학교로 이상한 남자가 찾아와 정문을 거세게 두드린다. 남자의 정체는 바로 좀비! 완력으로 쫓아내려던 체육선생님은 순식간에 목숨을 잃고 좀비로 변하면서 학교는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이를 지켜보던 주인공 타카시는 사태가 심상치 않음을 직감하고 짝사랑하는 여자친구 레이를 이끌고 학교를 탈출을 시도하지만 몰려드는 좀비들로 인해 상황은 점점 악화된다 '죽이지 않으면 죽임을 당하는' 극한 상황에 처했을 때 과연 인간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정통 좀비 액션, 학원 묵시록 High school of the Dead

 

 

이상 애니속에 좀비가 등장하는 애니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