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추천

어두운 배경이 어울리는 다크판타지 애니 추천

by 꼬리팀 2020. 11. 18.
반응형
728x170

판타지 애니 중에서 다소 암울한 배경을 이루고 있으면 세계관이 어두운 

다크 판타지 애니를 몇편 소개 드릴까 합니다 

 

고블린슬레이어 

방영 2018년

줄거리 

 

“나는 세상을 구하지 않아. 고블린을 죽일 뿐이다.”

그 변경의 길드에는 고블린 토벌만 해서 은 등급까지 올라간 희귀한 모험가가 있다…….
모험가가 되어 처음 짠 파티가 괴멸하고 위기에 빠진 여신관.
그때 그녀를 구해준 자가 바로 고블린 슬레이어라 불리는 남자였다.

그는 수단을 가리지 않고, 수고도 마다치 않으며 고블린만을 퇴치한다.
그런 그에게 여신관은 휘둘려 다니고, 접수원 아가씨는 감사하며, 소꿉친구인 소치기 소녀는 기다린다.
그런 가운데 그의 소문을 듣고서 숲 종족 소녀가 의뢰를 하러 나타났다─.

압도적 인기의 Web 작품이 드디어 서적화!
카규 쿠모 × 칸나츠키 노보루가 선물하는 다크 판타지, 개막!

헬싱

방영 2006년

줄거리

영국의 왕립 국교 기사단, 통칭 「헬싱 기관」의 흡혈귀 토벌 전문가 아카드는 구울들이 득실대는 한 마을로 유유히 향한다. 그곳에서 흡혈귀에게 인질로 잡힌 여경 세라스 빅토리아를 만나게 되는데…. 과연 아카드가 내리는 선택은?!

상상을 불허하는 괴물들과 맞서는 아카드의 장대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정말 멋진 밤이로군. 이런 밤이라면 피를 빨고 싶어지는 법이지”

종말의 세라프

 

방영 2015년

줄거리

 

미지의 바이러스에 의해 인류는 괴멸하고, 아이들만이 살아남아 지하 도시에서 뱀파이어의 지배를 받고 있었다.

지기 싫어하는 기 센 소년, 햐쿠야 유이치로는 동료들의 희생으로 홀로 탈출에 성공, 복수를 맹세한다. 유이치로가 본 새로운 지상 세계란?!

한편, 흡혈귀에게 친구를 잃은 유이치로는 복수를 위해 일본제귀군에 입대하고, 그곳에서 새로운 동료들과 흡혈귀 섬멸을 위해 싸우지만-…?!

진격의 거인

방영 2013년

줄거리

어느 날 갑자기 출현한 정체불명의 식인종 거인들에 의해 인류의 태반이 잡아 먹히며 인류는 절멸 위기에 처한다. 목숨을 부지한 생존자들은 높이 50m의 거대한 삼중의 방벽 월 마리아, 월 로제, 월 시나를 건설하여 그 곳으로 도피, 방벽 내부에서 100여 년에 걸쳐 평화의 시대를 영위하게 된다.

그리고 100여 년이 지난 845년, 대부분 주민들이 오래도록 지속되어 온 평화에 안주하는 반면, 주인공 엘런 예거는 사람들이 거인들에게 둘러싸여 벽 안에서 가축같이 살아 가는 세계에 커다란 불만을 느낀다. 그는 벽 밖의 세계로 나가서 세계를 자유롭게 누비며 탐험하는 것을 열망한다. 거의 모두가 한결같이 벽 내부에서 주어진 평화를 만끽하는 것을 아무런 의심 없이 받아들이고 벽 밖으로 나아가고 싶어 하는 자신을 별종으로 취급하고 이단시해도 매일 월 마리아 밖으로 방벽 외부 조사를 나가는 조사병단을 선망하며 꿈을 키워 갔다.

소꿉친구들인 미카사 아커만, 아르민 알레르토와 셋이서 함께 거리를 거닐던 어느 날, 태어나 자란 고향인 시간시나 구 방벽에 돌연 나타난 초대형 거인이 뚫은 방벽의 구멍으로 들어온 거인들에게 수많은 민간인들이 죽임을 당하며 100년 동안 만들어졌던 벽 안 세계의 평화가 무너진다. 어머니 카를라 예거가 거인에게 잡아 먹히는 참혹한 광경을 목도한 엘런은 복수심을 느끼고 지상에 있는 모든 거인들을 구축하겠다고 다짐한다.

 

아인

방영 2016년

줄거리

 

우수한 성적으로 의대 입시를 준비하며 성공한 사람이 되기 위해서 필요한 일만을 하며 하루하루를 보내던 나가이 케이.

하지만 그러던 어느 날, 교통사고를 당한 케이는 그 자리에서 멀쩡히 되살아난다.

케이는 죽어도 곧바로 다시 살아나는 신인류, 아인이었던 것이다.

잔인한 인체실험을 피해 필사적으로 도망치는 케이가 믿을 사람이라고는 옛 친구 카이토 뿐이었는데

 

데블즈라인 

.

방영 2018년

줄거리

‘괴물’은, 당신의 곁에 있다ㅡ.

사랑과 욕망, 폭력과 헌신하고픈 마음이 교차하는 다크 판타지 개막!!

혈계전선

방영 2015년

줄거리

한때 뉴욕이라 불리던 거리는 3년 전에 출현한 게이트 때문에 단 하룻밤 만에 소실됐다. 지금은 상상의 산물로 여겨지던 이계의 생물들과 현세가 뒤섞여 다양한 의도를 가진 자들이 함부로 설치는 거리 '헤르살렘즈 롯'이 구축되었다. 그런 세계의 균형을 유지하려 비밀리에 움직이는 조직이 있었으니 그 조직의 이름은 '비밀 결사 라이브라!'. 소년 '레오나르도'는 우연한 계기로 라이브라에 입단하게 되는데... 과연 그를 기다리고 있는 운명은?

 

공의 경계

방영 2007년

줄거리

1998년 8월 여름의 끝자락. 도시에서 고등학생 남짓한 소녀들이 한 고층 빌딩에서 뛰어내리는 자살 사건이 계속 되고 있다. 벌써 사건의 수는 4명, 그러나 자살한 소녀들 간의 연관성은 전혀 없고, 모든 사건의 유일한 공통점은 모두 유서도 없이 뛰었으며, 소녀들이 뛰어내린 건물이 철거 예정인 후죠 빌딩이라는 것 뿐이다. 한편 이 사건에 대해 고쿠토 미키야는 의문을 가지고 후죠 빌딩에 접근하고는 깊은 혼수 상태에 빠지게 된다. 미키야의 혼수 상태는 계속 되고, 자살하는 소녀들도 계속 늘어난다. 여름이 끝나고 가을이 시작되는 9월로 향하게 될 무렵, 료우기 시키는 잃어버린 미키야를 되찾기 위해 밤의 후죠 빌딩으로 향한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