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추천

[애니추천] 모든 요소가 다 들어있는 이세계 애니 추천 PART1

by 꼬리팀 2020. 11. 22.
반응형
728x170

오늘은 애니속에성 다른 세계로 떠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애니메이션

이세계 애니 몇편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재와 환상의 그림갈

방영 2016년

줄거리

어둠에서 발을 내딛자 본 적 없는 세계 '그림갈'이 펼쳐져 있었다. 여기가 어디인지, 왜 여기 있는지, 어디에서 왔는지 의문을 가진 채 돈도 특별한 힘도 없는 우리가 얻게 된 현실, 그림갈에서 살아남기 위한 발버둥이 시작된다.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걸까?

방영 2015년

줄거리

만남을 기대하며 던전에 뛰어든 인간 소년 '벨', ‘권속(Familia)’을 찾아 거리를 헤매던 여신 헤스티아.

둘의 운명적인 만남에서 새로운 ‘신화(Familia Myth)’가 시작된다!

사람들의 꿈과 욕망이 모인 이 도시에서, 소년은 조그만 여신과 만난다.

"저는 강해질 거예요!"

벨은 던전에서 미녀와의 만남을 꿈꾸는 신출내기 모험자이지만 조그만 여신 헤스티아와 단둘이 【파밀리아】를 세우고, 던전 탐색의 나날이 시작되었다.

여느 때처럼 던전에 내려갔던 그는 어느 날 미노타우로스와 조우한다.

압도적으로 강한 몬스터에게 습격당해 절체절명의 위기!!

그런 그를 구한 것은 긴 금발과 금색 눈동자를 가진 아름다운 소녀, 【검희】 아이즈 발렌슈타인이었다.

언젠가는 그녀처럼...... 벨의 진정한 모험이 시작된다!!

오버로드

방영 2015년

줄거리

가상 세계에서 현실처럼 플레이하는 체감형 게임, 통칭 DMMO-RPG의 전성기 2138년.

2126년에 발매된 《위그드라실》은 DMMO-RPG들 중에서도 방대한 맵과 엄청나게 높은 플레이어 자유도로 인해 국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고 DMMO-RPG의 붐을 일으킨 장본인이다.

그러나 12년이 지난 지금 조용히 서비스를 종료할 예정이었다.

위그드라실의 최강 마법사, 모몬가는 쓸쓸히 나자릭 지하대분묘에서 종료시간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러나 종료시간을 넘어도 로그아웃되지 않고, NPC들도 갑자기 의지를 가지기 시작하는데.

그의 앞에는 이제껏 본 적 없었던 이세계가 펼쳐지게 된다…!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방영 2016년

줄거리

편의점에 다녀오는 길에 갑자기 이 세계에 소환된 고등학생 나츠키 스바루.

이것이 요새 유행하는 이세계 소환인가?!

그러나 소환자는 없고, 강도의 습격을 받아 일찍부터 생명의 위기가 찾아온다.

그런 스바루를 구원한 것은, 수수께끼의 은발 미소녀 사테라와 고양이 정령이었다.

은혜를 갚는다는 명목으로 잃어버린 물건을 찾는 소녀를 돕는 스바루.

그러나 단서를 잡은 순간 스바루와 소녀는 누군가의 습격을 받고 목숨을 잃는데──

정신을 차리고 보니 처음 소환되었던 장소에 있었다……?!

──『사망귀환』

무력한 소년이 얻은 힘은 죽음으로써 시간을 되감는 능력뿐.

이것은 첫째 날을 반복해 미래를 개척하는, 시작의 이야기!

방패용사 성공담

방영 2019년

줄거리

줄거리

평범한 오타쿠 대학생 이와타니 나오후미는 도서관에서 책을 보던 도중 사성무기서라는 책을 발견하고 그 책을 보게 된다. 그 순간 정신을 잃게 되고 깨어보니 검, 창, 활의 용사와 함께 자신도 모르게 이세계에 소환되어 있었다. 그리고 그의 손에는 어째서인지 방패가 붙어있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